kt 금호렌트카 공식파트너
아름다운샘
홈 > 교재소개 > 아름다운샘

본문

  • [아샘 내신 FINAL] 고2 수학Ⅱ (기말고사) _ 2015 교육과정
  •  기말고사 대비 실전 모의고사
  •  기말고사 10회 + 부록
  •  무료 동영상 해설 강의 제공(고난도 문항)


  
  
◆ 이 책의 특징
☆ 기말고사 시험 문제는 이 안에 다 있어요!
- 전국 500여 고교의 작년 기말고사 문제지에서 시험 범위, 문항 수, 문제 유형, 난이도, 문항 배점, 주․객관식 비율 등을 철저히 분석한 결과를 기초로 하여, 수학교과서 9종의 모든 문항 유형이 포함되도록 문항들을 구성하였습니다.
☆ 고난도 문항은 무료 동영상강의 해설이 있어요!
- 각 회차별 고난도 5문항씩과 부록에서 고난도 8문항에 대한 동영상 해설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. 휴대폰으로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문제와 해설에 각각 QR코드를 제공하였습니다.
 
 
◆ 이 책의 구성
☆ 문항정보표
- 기말고사 10회분과 부록에 수록된 모든 문항에 대하여 내용영역, 난이도 등의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. 또한 어려운 문항에는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였고 이를 표시하였습니다. 동영상 강의는 문제와 해설의 QR코드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.
☆ 기말고사 10회분
- 1회당 23문항(객관식 18문항, 서술형 주관식 5문항)으로 구성하였습니다. 1회~8회의 문항은 학교 시험의 평균 난이도로 맞추었으며, 9회~10회는 좀 더 난이도를 높여 구성하였습니다. 또한 OMR카드를 제공하여 객관식 문항의 답안 표기를 연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   <출제 범위> 평균값 정리 - 정적분의 활용
☆ [부록] 미분계수와 도함수/여러 가지 미분법/접선의 방정식
- 기말고사 범위가 미분계수와 도함수, 여러 가지 미분법, 접선의 방정식부터인 학교 학생들을 위하여 미분계수와 도함수 1회, 여러 가지 미분법 1회, 접선의 방정식 2회를 추가로 구성하였으며 각 회별 8문항씩 수록하였습니다.
 
 
◆ 차례
♧ 2학년 기말고사
기말고사 1회
기말고사 2회
기말고사 3회
기말고사 4회
기말고사 5회
기말고사 6회
기말고사 7회
기말고사 8회
기말고사 9회
기말고사 10회
♧ 부록
[1회] 미분계수와 도함수
[2회] 여러 가지 미분법
[3회] 접선의 방정식
[4회] 접선의 방정식
♧ 정답 및 해설

첨부파일

업체명: 도서출판 아름다운샘 주소: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안로 156(길동) 우주빌딩 6층
고객센터: 02-892-7878 이메일: assam7878@hanmail.net
Copyright ⓒ www.a-ssam.co.kr All rights reserved.
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